오늘은 수요일. 한 주의 중간 날이죠. 그런데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더 중요한 건 내일이 어린이날이라는 거죠. 즉 오늘만 출근하면 내일은 쉴 수 있어요. 야호~ 이렇게 즐거운 소식과 함께 오늘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한 필수 포스트.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지금 시작합니다. 오리엔탈파파 방문일: 2022년 05월 03일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7길 16 (우) 07947 어제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아시아 음식 전문이라는 오리엔탈 파파입니다. 여긴 등촌역 텐동 맛집인 신야텐야에 갔다가 봤던 곳인데요. 나중에 와야지 생각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탐방원이 이야기해줘서 어제 첫 방문했습니다. 등촌역 텐동 맛집 신야텐야는 아래 포스트로 볼 수 있어요. 씹는 맛이 있네요. 신야텐야에서 부타텐동 먹고 왔어요. …
삼선짜장 맛있게 먹었던 천외천에서 이번에는 삼선짬뽕 먹고 왔습니다. By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
2022.04.18
직장인 점심 메뉴 탐방을 시작하면서 한 주에 같은 식당을 재방문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 편인데요. 지난주 금요일에는 천외천을 이틀 만에 재방문을 했어요. 이날 탐방 인원이 총 7명이었는데 이 인원이 갈만한 곳이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찾은 곳이 중화요리 전문점 천외천이었어요. 천외천 방문일: 2022년 04월 15일 위치: 서울 양천구 등촌로 220 1층 112~120호 (우) 07946 먼 거리를 걷고 걸어 도착한 천외천입니다. 이틀 만에 다시 간 거리인데 이날이 더 먼 거 같네요. 수요일 왔을 때는 다른 곳 가려다가 실패하고 다시 이동한 건데 금요일에는 천외천을 목적지로 바로 걸어가니까 확실히 가까운 거리는 아닙니다. ㅋ 이번 방문에서는 요리를 골라봅니다. 그런데 탕수육만 먹을 때는 다른 것도 먹…
그저께 가려고 한 식당이 있습니다. 토마호크 카츠를 먹어보려고 했는데요. 가게가 작기도 했지만 손님이 꽉 차서 실패했어요. 어제는 조금 일찍 출발해서 도전을 했지만 역시 또 실패. 그래서 찾아간 곳이 중화요릿집 천외천입니다. 천외천 방문일: 2022년 04월 13일 위치: 서울 양천구 등촌로 220 1층 112~120호 (우) 07946 와~ 여긴 거의 1km네요. 점심 먹으려고 왕복 2km를 넘게 다녀왔습니다. 대부분의 점심 장소를 결정하는 탐방원이 계속 가려고 했던 중국집 천외천이랍니다. 천외천의 식사 메뉴는 이 정도. 기본 메뉴인 짜장면과 짬뽕은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짜장이 5,000원 짬뽕이 6,000원. 가게도 크고 무엇보다 홀에서 보는 주방이 기름으로 튀기고 볶는 중국집 주방인데 엄청 깨끗하…
지난 금요일 2022년 4월의 첫째 날이자 만우절이었던 날. 점심을 먹으러 간 곳은 등촌역 부근의 오로지 라멘이었습니다. 오로지라멘 방문일: 2022년 04월 01일 위치: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북로7가길 43 1층 (우) 07946 간판에 "당신이 원하는 진짜 라멘이"라고 적혀 있는 오로지 라멘은 체인점인데요. 요즘 식당을 미리 찾아서 알려주는 탐방원 덕분에 이날도 고민 없이 그냥 따라가서 먹은 곳입니다. 그 탐방원은 종각점에서 먹었는데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오로지 라멘의 메뉴입니다. 처음 온 곳이니 당연히(?) 돈코츠라멘을 먹어볼까 하다가 오로지 라멘의 시그니처 메뉴는 오로지 라멘이라는 말에 이 날 점심을 함께 먹은 탐방원 모두 오로지 라멘으로 메뉴 통일!!! 오로지 라멘 등촌점의 실내는 이렇게 생겼…
담덕.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