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Redmine theme ministere라는 테마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때 베짱이님이
"테마가 바뀐 건가요?? 색상만 달라진 거 외에 별다른 차이점을 알기가... ㅋㅋㅋㅋ"
라는 댓글을 달아주셨죠.
그래서 이전에 사용했었던 기존 테마와는 조금 달라 보이는 테마인 Flatly light readmine을 소개합니다.
초기화면입니다. 상단에 메뉴가 없어지고 메뉴를 불러오는 버튼만 존재하면서 검색창이 길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좌측에서 메뉴바가 슬라이딩 되면서 나타나게 되고 슬라이딩 메뉴의 상단에는 로고가 위치합니다.
내 페이지 화면입니다. 내 페이지 화면은 색상을 제외하고는 크게 달라 보이지는 않네요. 굳이 다른 점이라면 기본 테마나 Redmine theme ministere 테마에 비해 폰트의 크기가 커서 보기에 편안하다는 점이 있어요.
프로젝트 개요 화면입니다. 요즘 Flatly light redmine을 사용하다보니 전에는 조금 칙칙하다고 생각했는데 이전의 Redmine theme ministere의 녹색보다 눈이 편한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일감 리스트 화면입니다. 폰트의 크기가 크고 여백이 넓어서 시원한 느낌을 주는 테마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일감 상세 화면입니다.
어떻게 마음에 드는 테마인가요? 레드마인을 사용하시는 다른 분들은 어떤 테마를 사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Flatly light의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Flatly light redmine 테마 소개는 여기서 끝!
언제나 늘 그렇듯,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댓글은 포스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