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만에 사망. 다이소 맥세이프 핑거링은 사지 마세요.
지난 6월 다이소에서 맥세이프 호환용 핑거링을 구매했었어요. 그전에 맥세이프 마그네틱 갤럭시 케이스를 구매했는데 막상 활용할 곳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다이소에 갔다가 맥세이프 호환용 핑거링이 있길래 반가워서 구매를 했고 잘 사용하고 있었죠.


갤럭시 S22 울트라에 사용하는 다이소 맥세이프 핑거링.
전 스마트폰 핑거링이나 핑거그립 제품을 써 본 적이 없어요. 무선충전 기능을 포기해야 하고 자동차용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하는 것도 불편한 거 같기 때문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알리익스
damduck01.com
3,000원을 주고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흠~ 이 핑거링의 힌지 부분이 영 불안하더니 고정을 못하게 되더라고요.
딱 고정되지 않고 덜렁덜렁거립니다. 이러니까 거치대 용도는 포기해야 했고 핑거링으로만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또 재미있는 게 이 덜렁거리던 힌지가 다시 고정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구조가 잠그고 풀리는 구조도 아닌데 희한하다 생각하면서 그래도 불안하니까 조심조심 사용하고 있었는데 결국···.


힌지가 부서졌어요. 저 링이 떨어지기 전에 발견해서 다행이지 핑거링 사용하다가 떨어졌다면 제 갤럭시는···. 아찔한 상황이 연출될 뻔했죠. 다이소 맥세이프 호환용 핑거링 가격이 3,000원이라고 싼 맛에 사서 구매하기에는 내구성이 좋지 않아 위험 부담이 너무 커서 절대 사용하지 말라고 해야 할 거 같습니다. 핑거링은 그냥 안전하게 고정하는 제품을 찾아야겠어요.
담덕.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