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두물머리 정말 좋은 곳이네요. ^^
반응형
우리 가족 두물머리 다녀왔습니다.
두물머리는 일반적으로 두 강물이 머리를 맞대듯이 만나 하나의 강으로 흐르는 곳의 지명으로 사용되는 말이라고 하는데 저희가 간 양평의 두물머리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하나의 강으로 합쳐지는, 한강으로 흐르는 지점을 뜻한다고 합니다.
※ 출처: 위키백과
- 두물머리
- 방문일: 2017년 11월 13일
- 위치: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다른 블로그나 TV 또는 인터넷 영상으로 많이 보기만 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봤네요. ^^

요즘 하는 말로 힐링이 되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해서인지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산책로도 잘 꾸며져 있고 산책로 주변들 모두 너무 좋았어요.

이게 보리수 열매인가요? 아내가 그렇다고 하는데 어릴 때 많이 보던 열매인데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두물머리 주변에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제가 간 2층 카페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공정무역 커피를 사용한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관광지라서 가격은 싸지 않고 커피 맛도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아이들도 좀 컸다고 산책을 조금 즐기더라고요.
덕분에 기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었고 꼭 다시 한번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두물머리 탐방일지는 여기서 끝!
늘 그렇듯 여러분들의 공감은 저에게 많은 힘이 되고 댓글은 포스트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눈도 와서 아름다운 눈 풍경을 볼 수 있었는데 여러분도 눈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담덕.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